올리브영, 셀프 마사지족 잡고 매출 5배 '껑충' > 마사지.뷰티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마사지.뷰티 정보


뉴스 올리브영, 셀프 마사지족 잡고 매출 5배 '껑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둑이벼룩 댓글 0건 조회 1,045회 작성일 18-10-05 14:01

본문

올리브영, 셀프 마사지족 잡고 매출 5배 '껑충'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구창근)의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이 지난 9월 한 달 간 마사지, 안마용품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5배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 또한 전월 대비로는 약 72% 신장하는 등 마사지, 안마용품 카테고리가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


신체 부위별로 피로 회복을 돕는 아이템도 인기다. 편안한 수면과 휴식을 돕는 안대와 아이마스크는 전월 대비 매출이 60% 증가했으며, 발과 다리 피로 회복 용품은 30%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오늘날 현대인들이 직면한 피로사회의 모습을 방증하는 수치이기도 하다. 일상생활의 고충으로 수면부족과 정신적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람이 점차 증가하는 만큼, 피로 회복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관련 용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등으로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도 연관이 있다. 건강 관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풍조가 젊은 세대에까지 확장되면서 가성비 좋은 건강관리용품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러한 소비 흐름에 따라 최근 두 달간 현대인의 일상을 편안하게 케어해 주는 마사지, 안마용품을 다수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공략하고 나섰다. 


지난 8월 입점한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은 지친 목과 어깨를 위한 마사지 크림으로, 입점 첫 달 대비 매출이 2배 가까이 성장했다. 또한 둥글고 작은 모양으로 한국판 동전 파스라는 별칭을 얻은 몬스자석패치 역시 지난 7월 입점 이후 2배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다. 


또한 올리브영은 생활가전브랜드 슬리머 안마기 쿠션형 목 어깨 마사지기, 아이프로 프리미엄 무선 눈마사지기, 넥앤숄더 온열 고급 목어깨 안마기 등을 온라인몰에 론칭하며 다양하고 전문적인 건강용품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늘면서 고가의 안마의자 등으로 한정됐던 기존 마사지, 안마용품의 수요가 점차 가성비 좋은 일상 상품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올리브영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신체 부위별 회복 케어를 돕는 등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다양한 피로 회복 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445d7be2e8e1aef0fcd6d6e1772ae396_1538715693_5122.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