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연예인들의 단골집, 해운대 발마사지 ‘티엔티엔’의 2만원의 행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끼잽이 댓글 0건 조회 1,248회 작성일 18-09-14 09:35본문
연예인들의 단골집, 해운대 발마사지 ‘티엔티엔’의 2만원의 행복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 충분한 휴식과 제대로 된 피로관리를 하지 못해 피로누적으로 같은 시간의 업무능률이 저하되고 삶의 만족도가 떨어져있다는 조사 결과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틈틈히 피로를 풀어주기위해 마사지를 받는것이 좋은 방법인데,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쉽사리 샵을 찾지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중국전통발관리전문 '티엔티엔'은 단돈 2만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40분동안 발마사지와 족욕을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티엔티엔'은 발마사지전문으로 부산 해운대 뿐만아니라 부산 전지역에 잘 알려진 가성비좋은 마사지샵으로 부산국제영화제기간(BIFF)동안 연예인들도 자주 찾는 실력있는 곳이다.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주는 '티엔티엔'의 대표마사지인 발관리 외에도 몸매라인을 아름답게 가꿔주고 불면증과 복부관리에 효과적인 아로마관리, 운동부족으로 인해 온몸이 뻐근함과 원활한 혈액순환에 효과적인 전신관리 등이 있다.
업체측에서 추천하는 코스는 목,어깨,등,발마사지까지 관리하는 코스로 시간은 80분, 비용은 5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전신관리 같은 경우 60분기준 4만원부터 있기때문에 일반 타이마사지전문샵, 스포츠마사지전문샵보다 저렴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 힐링이 트랜드로 자리잡은 요즘은 해운대 데이트코스 일정안에 발마사지를 넣어 부담없이 즐기는 힐링데이트, 실내데이트를 즐기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발은 우리 몸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관 중 하나로 인간의 몸 가장 아래쪽에 위치해 있어 체중을 지탱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발바닥은 많은 근육들이 발달돼 있으며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발관리를 중요시하고 있다. 발의 피로만 풀어줘도 전신관리가 된다고 하니 부담없이 찾아가보는 것이 어떨까. '티엔티엔'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1시부터 새벽3시이다.
한편, 해운대 발마사지샵 '티엔티엔'이 위치한 해운대 인근에는 해운대아쿠아리움,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미포철길, 동백섬 등을 비롯해 해운대가볼만한곳이 많이 있으며 부산여행의 필수코스인만큼 부산웨스턴조선호텔, 해운대파라다이스호텔등 유수호텔과 해운대게스트하우스, 민박 등이 조성돼 있다.
- 이전글서귀포 마사지 '테라피 샹그릴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통해 고품격 관리 제공 18.09.14
- 다음글위더스산후케어, 1:1 전문 출장 맞춤케어 서비스 도입 18.09.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